문의 1666-4079

(동부화재 생산물배상책임보험 1억 가입)

고객후기
들리세요? 인건비 줄어드는 이 소리...
새 장비와 착한 가격! 두 마리 토끼를 다 잡다

고객후기

제우스렌탈, 신규 사옥 확장 이전 \"업무환경 혁신\"

제우스렌탈 2022.11.29

http://www.sisa-news.com/news/article.html?no=221992






 

[시사뉴스 김남규 기자] 2020 대한민국 서비스만족대상, 2022 우수중소기업 표창, 고소작업대 기술특허 보유 3관왕을 달성한 제우스렌탈이 지난 19일 신사옥으로 본사를 이전했다는 소식을 23일 밝혔다.

 

이번에 완공한 제우스렌탈 사옥의 위치는 충남 서산시 대로변에 있어 교통 접근성이 매우 뛰어나고, 서울 경기부터 전북권을 아우르는 길목에 위치해 전국 어디로든 통행이 수월하다. 서산IC와 근접해있어 향후 고객사 내방 등 편의성 또한 더욱 유리해질 전망이다.

 

회사 부지의 총 면적은 3,000평으로 지상1층부터 2층까지의 건물 전체 면적은 약 270평이다. 고객들을 비롯한 외부 손님들이 자유로이 이용할 수 있는 120평의 상가동과 제우스팀을 위한 150평의 사무동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제우스동의 1층은 사무 전용 공간과 회의실 및 고객대기실을 겸한 휴게실, 정비실과 장비 출고준비실 등 제우스팀에 맞추어 조성되었다.

 

이번 제우스렌탈 신사옥은 무엇보다 임직원의 쾌적한 근무환경과 유리한 업무 동선, 편의를 개선하는 데에 모든 초점을 맞춰서 설계되었다고 덧붙였다.

 

특히나 3,000평에 달하는 장비 주차 부지는 대한민국 수입 판매 NO.1 제우스렌탈의 비전에 부스터를 달아줄 전망이다. 기존 장비들의 출고 대기시간 또한 대폭 단축할 수 있게 설계된 공간들은 업무 효율을 극대화하고 나아가 고객사의 업무 서비스에 대한 만족도 또한 높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정용민 대표는 "서해로에 위치한 제우스렌탈의 신사옥 입주 후 우수 인재 확보에 총력을 다하고 우수한 근무 환경 속에서 '대한민국 고소작업대 시장규모 확대 선도기업'으로 도약하는 기반 마련에 더욱 힘쓰겠다" 포부를 전했다.